Q&A

제목

반품 문의드립니다.(상담원 연결, 상담 채팅 안됨)

작성자 BY.브릭맨션(ip:)

조회 210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먼저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해당 문의건은 현대홈쇼핑 고객센터 또는 현대홈쇼핑 고객문의게시판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현대hmall에서 바버 뷰포트 자켓을 구매했는데요.


저번주에 배송받았는데 반품하려고 합니다.


그런데 대한통운 및 다른 택배사들이 추석으로 인하여 예약 불가라고 하네요...




업체측에서 따로 택배예약 가능한지, 아니면 반품기한이 연장 가능한지 답변 요청드립니다.



그리고 상담원분과 연락(채팅 or 전화) 가능한 방법좀 알려주세요 ..... 너무 불안하네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목록 답변쓰기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